'한일전 참패' 야구 대표팀, 시합전 '룸살롱' 의혹 Kbo "확인 중" 머니투데이


가로세로연구소는 우파 유튜버 채널로 지금까지 여러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2라운드 진출의 분수령이었던 첫 경기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 충격패를 당했고, 일본전에서도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한국은 12일 체코전, 13일 중국전에서 승리했으나 조 3위로 상위 2개 팀에 주어지는 2라운드 진출권을 획득하지 못했다.


김씨가 기자들과 술자리에 동석해 술을 대접하거나, 자신이 없을 때는 이름을 대고 술을 마실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줬다는 것이다. J 룸살롱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들이 한동안 언론에 떠돌았습니다. 「아가씨들 팁이 하룻밤에 50만원이나 된다고 하더라」, 「서너 명이 한 번 술자리를 하면 400만~500만원이 넘는다」, 「역대 정권의 황태자들이 드나들었다」…. 盧武鉉(노무현) 대통령과의 회동을 마친 3당 대표들이 서울 서초동의 J 룸살롱에 몰려가서 뒤풀이를 했다가 언론의 따가운 공격을 받았습니다. 정치인에게 들이대는 국민들의 도덕적 잣대가 날로 엄격해져 가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예전부터 룸살롱과 조폭은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이 있다.


해당 질문에 A씨는 '난 2차 보내준 거 아니고 식사하러 보낸 거야. 우리는 모르는 거야"라고 답한 내용도 메시지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한 법조인은 "A씨가 성매매 흔적을 남기지 않으려 한 것 같다"고 말했다.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고 末席(말석)에 앉아 돌아오는 폭탄주나 꾸역꾸역 마셔야 했던 저로서는 그곳에 대해 별로 좋은 기억이 없습니다. 원래 한국의 술 자리라는 게 초대한 측과 초대받은 측이 마주 보고 앉아서 座長(좌장) 두 사람만 얘기하지 않습니까. 모 방송국 시사프로에서 80만원 받는 근로자도 세금을 내는데, 팁으로 수백만원씩 버는 호스티스들이 세금을 내지 않는 것은 조세형평에 맞지 않는다고 보도한 것을 계기로 작년 1월1일부터 세금을 원천징수하고 있다는 것.


WBC 대회가 끝난 지 약 2개월이 지난 가운데, 일부 WBC 대표팀 선수들의 음주 논란이 불거졌다.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의 핵심인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가 유흥업소에서 현직 기자들에게 향응을 베풀거나 자신이 없을 때도 이용할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준 것으로 15일 알려졌다. 김씨가 간부급 기자들과 수억원의 돈거래를 한 데 이어 상품권 제공, 골프장 접대 등 언론계에 전방위 로비를 펼친 의혹이 계속 제기되며 이 부분의 수사가 확대될지 주목된다. 한편 술접대 부분과 관련, 유 전 본부장은 언론 인터뷰에서 "정진상이 유흥주점에서 나하고 술을 100번, 1000번 마셨는데도 술값 한 번 낸 적이 없다. 그것만 해도 얼마일까"라고 언급한 바 있다.


그런 면에서는 누구보다 행운아였지만, 인생을 지내보니 의미 있는 것은 아님. 다만 거기 여자한테 제대로 빠져서 허우적 댄 적은 있음.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하지만 3개월전 룸살롱은 여성종업원을 고용해 운영했지만, 이번에 운영하다 적발당한 술집은 여성종업원 유무가 확인되지 않았다. 또 과거 룸살롱 운영자와 이번 술집 운영자가 같은 인물인지도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한 수 아래로 여겼던 호주전에서 7-8로 졌고, 한 수 위인 일본을 상대로는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대회 최약체로 꼽힌 체코와 중국을 꺾었지만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며 2013년과 2017년에 이어 3회 연속 WBC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MBN의 모든 기사 및 영상(콘텐츠)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이번 사안의 핵심은 술집의 형태인데, 유튜브 '세이엔터'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 날의 사건만으로 민족대표의 다른 업적들이 희석되거나 가려져서도 안 되며, 그분들을 추모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계신 유족 여러분들께 상처가 되어서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춤을 선보이고 있는 명월관 기생들설민석 씨는 태화관을 가리켜 ‘룸살롱’이라고 말했습니다. 태화관을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룸살롱이라고 말하기는 무리가 따릅니다. 이 씨가 확인한 카드내역서에는 유흥업소가 밀집된 지역 명칭과 그곳 어딘가에 위치한 듯한 가게 이름이 써 있었다. 그리고 판매가격은 80만원대, 봉사료가 별도로 200만원이 붙어 있는 명세서였다.


세련형이란 쉽게 말해 ‘나가요 걸’ 색깔이 없고 부티가 나는 여성형을 말한다. 이어 북창동은 19%로 여전히 강한 인지도를 보이고 있었다. 과거 화려한 명성을 드높였던 텐프로는 이용자수가 7%였다. 이어 응답자수가 두 번째로 많은 것은 ‘술값이 싼 곳’. 이들은 “아가씨는 애인이 아닐 바에 기본만 하면 된다.


7일은 대표팀이 오사카에서 일본프로야구 구단과 연습경기를 치르고, 본대회를 위해 도쿄로 이동한 날이었습니다. 이후 연습일 하루를 거쳐 9일 호주전, 10일 일본전을 잇따라 치렀습니다. 더 다이제스트는 "고급 룸살롱에 출입한 선수는 3명만은 아니라는 정보가 있다"면서 "만약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신 게 사실로 드러난다면 국민들의 날 선 비판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3개팀 경위서는 제기된 사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고, 9개팀 사실 확인서는 소속 대표 선수들에게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에 대한 사실 확인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매체는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취재한 결과 WBC에 출전한 대표팀 일부 선수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전라도 전주에서 노래방에서 일하다가 룸살롱으로 온지 7개월 됐다고 소개한 이혼녀 김 모양. 의원들 사이에서는 특히 검찰이 1인당 접대액을 100만원 이하로 계산해 불기소 근거로 든 점에 대한 조롱이 잇따랐다. 신영대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검사들이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도 처벌을 받지 않기 때문에 국민들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를 요구하고, 검찰개혁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현미 의원은 "세무공무원이 성접대를 받고도 1개월 정직처분에 그쳤는데, 장소를 제공한 업소는 세무조사를 받고 직권폐업조치를 당했다. 누가 더 무거운 조치를 받은 것이냐"며 국세청 간부에 대한 징계수위의 부적절함을 강조했다. 성매매 국세청간부들에 대한 징계는 정직 1개월 처분으로 확정됐다. 인사혁신처는 이르면 이번 주중 이같은 내용의 징계처분 내용을 국세청에 통보할 예정이다.

일산 휴게텔 오피스타 안산 휴게텔 부천 휴게텔 인천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